적으로 보는 사람들 중 한명이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2 16:02 조회2회 댓글0건본문
필자 역시 '보험'을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들 중 한명이었다.
예상치 못한 일에 대비해 보험에 가입했는데, 막상보험금을 청구하는 과정에서 마음의 상처를 입었다.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해봐도 제대로 아는 이들이 드물었다.
제주시는 2일 경로당 안심 보험 재연장 가입을 완료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시는 경로당 이용 노인의 안전사고 발생에.
보험사를 속여 교통사고보험금을 부당하게 챙긴 부부가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부산 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4월, 동구의 한 주차장에서 50대 여성 A씨가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은 뒤 조치 없이 자리를 떠났다 입건됐습니다.
A씨는 배우자가 운전할 때만 적용되는.
이 같은 '숨은보험금'은 약 11조 2천억 원에 이릅니다.
금융위원회가 숨은보험금안내 시스템을 확대·개선했습니다.
숨은보험금을 안내할 때 적립 이자율 적용.
최근 간병인보험과 관련한 모럴헤저드가 심각해지면서 간병인보험금지급규모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지난해 8월 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이동하는 간병사들 모습.
지구별 및 업종별 수협에 문의 후 가입하면 된다.
양식수산물 재해보험은 태풍, 호우, 적조 등 자연재해에 따른 피해 발생 시보험금을 지급해 어가의 신속한 경영안정과 경제적 손해를 보상하는 제도다.
전남도는 어업인 부담 완화를 위해 정부와 함께 보험료의 90%.
임보라 앵커> 지난해 숨은보험금4조 원이 제 주인을 찾아갔습니다.
올해도 11조 원이 넘은 숨은보험금이 발생했는데요.
어떻게 찾을 수 있을지 박연미 경제평론가와 함께 살펴봅니다 (출연: 박연미 / 경제평론가) Q.
숨은보험금발생 현황은? Q.
뎅기열, 쯔쯔가무시, 말라리아 등) 진단을 받을 경우 10만 원, 기후로 인한 상해로 4주 이상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30만 원의보험금이 지원된다.
특히 기후취약계층에게는 △온열·한랭질환 입원 시 입원비 10만 원(사고당) △기상특보 시 의료기관 방문 교통비.
의견을 수용해 ‘최종관찰만기’를 20년에서 30년으로 확대 시행하는 일정을 재검토하기로 했다.
‘최종관찰만기’는 보험부채(보험금)를 현재 가치로 계산할 때 국고채 금리 등 시장 정보를 활용해 계산하는 기간을 말한다.
금융당국은 앞서 보험사의 부채를 현실에.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대표 박병희)은 혹서기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 사고에 대응해보험금을 24시간 이내에 지급하는 긴급 보상 체계를 7월1일부터 9월12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조치는 전국 약 99만명(2024년 기준)의 ‘농업인NH안전보험’ 가입자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