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남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고용노 > 중고등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중고등부

허남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고용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25 11:17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고용노동부 부산북부지청(지청장 민광제)과 함께 '2025 브런치 특강청년고용정책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 7일 신라대학교 종합강의동에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청년을 대상으로 △구직자도약보장패키지 △국민.


신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최근고용노동부 부산북부지청과 함께 ‘2025 브런치 특강청년고용정책설명회’(사진)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일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청년을 대상으로 ▷구직자도약보장패키지 ▷국민취업지원제도 ▷국민내일배움.


관련한 뿌리깊은 관행을 없애기 위해 더 많은 공론화가 필요하다”고 했다.


이주노동자의 일자리 질을 끌리올리는 건 결국청년고용정책과도 연결되는 문제다.


그는 “소위 ‘싼 값에 쓰겠다’는 취지로 일자리 질을 극단적으로 낮추면청년들이 그나마 갈 만한 최저.


청년층 고용률이 14개월 연속 하락세를 기록하는 가운데고용노동부가 추진하는청년고용사업들의 예산 집행률이 60% 대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산 편성 대비 실집행 저조, 수요 예측 부정확, 성과 관리 미흡 등이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미스매치로 인해 안정적으로 직장에 정착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청년취업과 관련해 한국노동연구원의 '전환기청년고용정책의 구조 전환' 보고서가 주목되고 있다.


결론적으로청년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중소기업 취업을 실질적으로 확대해야.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전라제주권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협의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2025년청년고용정책방향과 대학별 취업지원 전략과 현장의 애로사항,청년고용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15개.


특히 이 사업은 일회성 교육에 그치지 않고,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전문 코디네이터와의 상담,청년고용정책안내, 구인·구직 정보 제공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도 이뤄진다.


사진=대전시 제공 지난 5월 말 시작된청년성장프로젝트는 7.


진로 상담, 취업 고민 상담, 입사지원서·면접 클리닉 등 1대 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용정보원은 "청년정책포털 '온통청년'을 통해 일반청년은 물론 취약계층청년도 지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찾아가는 상담이 고립·은둔청년의 사회 적응과 성공.


특히 이 사업은 일회성 교육에 그치지 않고,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전문 코디네이터와의 상담,청년고용정책안내, 구인구직 정보 제공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도 이뤄진다.


지난 5월 말 시작된청년성장프로젝트는 7월 말 기준으로 780.


체험 행사를 통해 적극적인 참여를 유인하고 있다.


흥신소


특히 일회성 교육에 그치지 않고 프로그램 종료 후 전문 코디네이터 상담,청년고용정책안내, 구인·구직 정보 제공 등 사후관리도 지원한다.


고용노동부 공모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된청년성장프로젝트는 매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총회 서울제일교회 (담임 : 김동춘 목사)
우04707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8길 1-1
T.02-2293-1656(교회) , 02-2292-0076(목사관) | i34@hanmail.net
Copyright ⓒ sjeilch.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